말 그대로 어드민 콘솔에 접근할 수 있는 유저를 등록해주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에러다.
나의 경우 어드민 콘솔 포트가 9990 번 포트였고, ip:9990 으로 어드민 콘솔에 접속하여
war를 배포하려고 하다가 발생했다.
해결법은,
1. 터미널을 열고 jboss home path/bin 으로 이동한다.
2. add-user.sh 를 실행하고 아래 내용과 같은 내용이 출력되면, 본인이 원하는 정보로 작성한다.
What type of user do you wish to add?
a) Management User (mgmt-users.properties)
b) Application User (application-users.properties)
(a):
- 옵션 a를 선택하여 관리자 유저를 생성.
Enter the username and password details :
Enter the details of the new user to add.
Realm (ManagementRealm) :
Username : admin
Password :
Re-enter Password :
The username 'admin' is easy to guess
Are you sure you want to add user 'admin' yes/no? yes
About to add user 'admin' for realm 'ManagementRealm'
Is this correct yes/no? yes
Added user 'admin' to file '/Users/abc/Setups/jboss-as-7.1.1.Final/standalone/configuration/
mgmt-users.properties'
Added user 'admin' to file '/Users/abc/Setups/jboss-as-7.1.1.Final/domain/configuration/
mgmt-users.properties'
localhost:bin abc$
기억하기 쉽게 Username을 admin으로 해주었다.
이렇게 정보를 입력한 후, 다시 어드민 콘솔에 접속하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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